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기업동향] 국내 여성생리대 기업 '허브데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쾌거

작성자 (ip:)

작성일 2022-09-02

조회 1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주)허브데이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기업으로 평가 받았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잘 운영하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인증 후에는 2년마다 재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주)허브데이가 이번에 받은 CCM 인증은 "그간 자사 기준에 의거해서 자율적으로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요사항을 반영해 왔으나 기업의 매출이 증대하고 사회적 책임이 커지게 됨으로써 서비스, 홍보, 영업, 품질관리 등 모든 영역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는 기업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결과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고경영자의 CCM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충분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점, ▲CCM 운영 및 실천의 핵심 부서인 고객행복센터를 중심으로 고객 응대에 대한 인프라 구축 및 운영이 적절히 수행되고 있는 점, ▲소비자 안전을 위해 제품 출시 전후 점검과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점,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 정보 제공 시스템이 소비자 입장에서의 근접성을 확보하고 있는 점 등이 반영됐다.

(주)허브데이는 여성용품 전문기업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만족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권위있는 여러 인증기관을 통해 정기적으로 품질검사를 받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책임 차원에서 2016년부터 꾸준한 기부활동도 펼쳐오고 있다.




▲왼쪽부터 애터미 김대현 대표, 허브데이 박정희 대표, 애터미 도경희 부회장이 수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허브데이 제공)
(주)허브데이는 지난번 선포식을 통해 박정희 대표를 소비자중심경영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해 전사적인 지원을 함과 동시에 주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나가고 있다.

(주)허브데이는 향후 CCM 홍보를 통한 소비자 권익보호 증진을 위해 자사의 온·오프라인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CCM 인증제도 홍보에 앞장 설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주)허브데이는 "기업의 제품 특성상 소비자에게 제품을 팔고 있지만 기업의 구성원들 모두 똑같은 소비자이기 때문에 더욱 소비자중심경영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앞으로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소비자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허브데이 관계자는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소비자들의 요구 반영을 체계화 할 뿐 만 아니라 오롯이 정확한 팩트로 이뤄진 정보를 제공하고 사후관리에 철저히 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1237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첨부파일 641237_639734_154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