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기업동향] (주)허브데이, 2023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받아 '2회 연속 인증' 획득

작성자 (ip:)

작성일 2023-12-13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허브데이는 "지난 8일 서울에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2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고 이같이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중심차원에서 경영활동을 개선 해 나가고 있는지 를 평가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 공인인증제도이다.


(주)허브데이는 "제품을 만들기 보다 행복을 만드는 기업, 기업경영의 출발은 바로 고객의 행복 이라는 경영이념아래 소비자중심적인 경영을 펼친 결과 CCM 2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고 말했다.


재인증 심사위원단은 "㈜허브데이가 품질에 대한 불만을 최소화하고 고객불만의 원인을 원천적으로 없앨 수 있도록 절대품질의 경영목표 아래 판매자이자 소비자라는 가치를 기반으로 경영전략을 실행에 옮긴 것을 높이 평가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주)허브데이는 기부활동과 사회적 봉사 활동도 적극 참여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정보 제공을 확대 개선 해 가고 소비자의 편리 제공을 향상 시켜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도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허브데이는 앞으로 제품의 품목도 다양화 하고 체험단도 운영 구성해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자세로 만족도를 향상 시킬수 있는 방안도 계획하고 있다.


㈜허브데이 관계자는 "2021년 생리대 전문 업체로써 첫 CCM인증을 받음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원충만 기자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7177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첨부파일 ccm2차인증_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